본문 바로가기

수집 생활/여행 뱃지

제주도 여행 기념 뱃지2 : 동백산, 한라산

안녕하세요. 블랙올리브입니다.
어제에 이어 제주도 뱃지 계속 포스팅합니다.

제주도 기념 뱃지는 다들 제주도 하면 생각나는 것을 형상화 한 것이 많네요.
그 중 오늘 소개드릴 것은 꽃과 산 뱃지입니다.
제주도 하면 생각나는 꽃 : 동백꽃
제주도 하면 생각나는 산 : 한라산

제주도 기념 뱃지 : 동백꽃 뱃지
sooyeonddang 님이 제작하셨네요.
여름의 제주도를 대표하는 동백꽃!!
아주 선명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 원색으로 되어있는 뱃지인데, 칠은 일반칠로 되어있습니다.
칠 부분의 마감을 보면 완성도가 상당히 높은 제품입니다.

제주도 기념 뱃지 : 동백꽃


제주도 기념 뱃지 : 한라산
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산 중에 하나이자, 제주도를 상징하는 산, 한라산
귀엽게 만화체로 그려져 있습니다. 심플하지만 귀여운 한라산!
보기와는 다르게 수지칠 처리가 되어있는데, 그래서인지 매끈합니다.
윤곽의 금속부분이 두께감 있게 되어있는 것이 특징.

제주도 기념 뱃지 : 한라산

제주도 기념 뱃지 : 한라산
두 번째 한라산 뱃지는 만화보다는 실사 같습니다.
푸릇한 첫번째 한라산 뱃지와는 다르게, 눈덮힌 설산을 형상화 했습니다.
한라 마운틴이라는 글씨와 함께 한라산의 높이까지 나와있네요! 1947m!!
마찬가지로 일반칠이 되어있는데, 산 봉우리의 주름까지 잘 표현이 되어있어 사진을 보는 듯합니다.
온라인 몰인 9days라는 곳에서도 판매하나 봅니다.


이상 제주도 기념 뱃지 두 번째 포스팅이었습니다.
뱃지의 성지인 제주도 답게 모아보니 기념뱃지들도 아주 많습니다.
다음 포스팅에서 마지막 제주도 뱃지들을 포스팅 하겠습니다.


※ 블랙올리브는 뱃지 수집가이기도 하지만, 뱃지 기획/제작도 하는 뱃지 덕후 입니다. 제작 뱃지는 아래의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중 입니다.

https://m.smartstore.naver.com/black-olive

블랙올리브 굿즈 :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

가지고 싶은 굿즈(뱃지, 엑세서리 등)을 판매합니다.

smartstore.naver.com